생활정보/생활정보

[갤럭시노트10+]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방법

JangGiraffe 2019. 8. 15. 21:33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저는 원래 갤럭시 노트1,7 유저였어요. 하지만 여차저차 하다 보니 아이폰7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해외 출장이 있던 주에 항공기에 가지고 타면 안된다는 공지가 와서 급하게바꿨습니다. .ㅠㅠ

하여튼 아이폰7을 사용한지도 어언 2년 반정도가 지났는데요, 아이폰이 작아서 그런지 오타율도 심하고, 노트를 다시 사용해보고자 해서 이번에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을 하니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하라는 메시지가 왔어요 !

그런데 어떻게 신청하는지 잘 몰라서 관련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문자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사이트 링크입니다. (모바일전용 웹사이트입니다.)

 

WELSTORY

 

www.n10event.co.kr

 

갤럭시 노트10 사전구매 프로모션 사이트 메인페이지인데요, 중간에 신청 링크가 2개가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예약했다면 좌측 이통사 사은품 신청, 자급제폰을 샀다면 우측 자급제 사은품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해서, 이통사 사은품 신청을 눌렀습니다.

신청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입력정보를 재확인 하는 알럿 팝업이 뜹니다.

확인버튼을 누르면 구매고객유의사항 동의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동의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시면 사은품 신청 페이지가 뜰겁니다 ^^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의 첫번째 혜택은 사은품은 3가지중에 하나를 선택 해 받는거에요.

저는 무선충전패드 듀오와 클리어 뷰 커버를 선택했습니다. 소비자가 약 15만원 상당의 사은품이네요.

그 외의 혜택들입니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현장 즉시 할인, Galaxy Fanparty 초대권 증정 , 텐화점 굿즈 추첨 증정등이 있네요,

텐화점 굿즈 추첨은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또 8~9월 구매고객 공통 혜택이 4가지가 있는데요,

갤럭시 버즈 할인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낚시의신 아이템패키지 등이네요.. 그렇게 확 끌리진 않습니다.

그리고 무료 혜택 기간이 다 끝나면 유료로 전환되니 사용하실 의향이 있다면 이부분은 좀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완료입니다.

저는 무선충전패드 듀오, 클리어뷰커버를 신청했고, 팬파티 응모도 참여했어요. 과연 어떻게 될까요?

확인을 누르시면 텐화점 굿즈 룰렛 이벤트를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만 저는 꽝이네요

텐화점은 뭐.. 물건파는곳이라네요 백화점이 100가지 물건을 판다면 텐(ten)화점은 10가지? 작명이 좀 애착이 가지 않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예약 안내 카카오톡 알림톡이 옵니다.

그럼 모두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