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추억돋는 와우 클래식 플레이

JangGiraffe 2019. 8. 28. 01:58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8월 27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이 발매됐죠.

 

저도 한번 해보려고 저녁에 접속을 했어요.

오후 9시 30분의 대기열

3755명이 있고 예상 대기시간은 71분이네요.

대기할 겸 롤 3판정도 하고왔습니다.

네? 2시 30분동안 대기했는데요?

약 2시간 30분이 지났는데 대기순위는 100명도 채 줄지 않았습니다. 이게 뭔가요 오늘 접속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롤을 두판 더 하고오니 접속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클래식은 각 직업의 상급자에게서 스킬을 배워야 하는데요,

독사쐐기를 배우기엔 턱없이 부족한 돈이네요..

사냥하고 얻은 물건들을 팔아서 스킬을 배울 돈을 마련해줍니다.

1실버가 모였어요.

다행히 독사쐐기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사냥꾼의 무기인 총을 쏘기 위해선 탄환이 필요하니 탄환도 사줍니다.

모든 준비를 마쳤으니 이제 어린 서리갈기트롤을 처치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어린 서리갈기트롤들은 이미 다 죽어있네요.

늦은 시간에도 플레이어가 넘쳐나네요.

 

mmoRPG의 느낌을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퀘스트 위치 찾기도 너무 어렵고 돈벌기도 힘들지만 뭔가 사람이 북적북적여서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와우 클래식의 동접자는 만명이고 더 늘릴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당분간 대기열은 지속될것 같아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