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상왕십리맛집] 왕십리 무한리필 돼지갈비 스테이크 - 직화 갈비 전문점 두께 청계천점

JangGiraffe 2019. 11. 26. 14:20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러 고향에 다녀왔는데요.

친구가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괜찮은 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다녀왔는데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합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기도 한데 그동안 다녔던 음식점들은 크게 괜찮았던집이 없어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너무 만족스러웠던 직화갈비 전문점 두께 청계천점입니다.
어차피 사는건 고기서 고기다
두께 메뉴

메뉴는 일단 두께 스테이크갈비가 메인이에요. 근데 다른 고기 부위들도 있습니다. 다른부위는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저희는 두께 스테이크갈비를 시켰어요. 엄청 두껍지 않나요..? 돼지갈비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이게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쩌는거같아요.

기본 사이드로 나오는 진한 된장찌개와 파무침 그리고 사진엔 없는데 와사비,쌈장,쌈채소등등 다 나와요 !

이제고기를 무려 숯불에 굽습니다. ^o^!! 씬난다.

고수의 손놀림을 미처 사진에 담지 못했습니다.

친구가 돼지갈비는 자주 뒤집어주고 뒤적뒤적거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여기 고기는 더 두꺼워서 더 자주 그래야 맛있는 고기가 구워진다고 하네요ㅎㅎ

와사비에 냠 파무침에 냠

저는 고기에 생와사비를 얹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두께에는 와사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요 .

라면도 팔길래 라면도 시켜먹어봤습니다.

옆테이블에서 라면을 시켜먹으시던데, 너무 냄새가 좋아서 저희도 시켜먹어봤어요.

두께에서 파는 라면은 세종류인데, 맛있는라면(봉지라면추청)과 짜글이 2종류가 있더라구요. 저거는 맛있는라면입니다.

갈때 직원분들이 챙겨주신 박하맛 막대사탕. 직원분들 서비스도 넘나 좋았다.

오랜만에 괜찮은 집을 찾아서 다음에 다른 왕십리 친구들에게 또 가자고 했어요 .

이상 직화구이 전문점 왕십리,상왕십리 맛집 두께였습니다.

맛과 가격도 좋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