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마곡 연어덮밥 너의 마음을, 연어

JangGiraffe 2019. 12. 27. 08:14

안녕하세요.
따뜻한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12월이 얼마 안남은 것 같아요. 기온은 점점 더 떨어져 여름이 그리울 지경이네요.

이번에 연어 덮밥을 먹으러 마곡에 다녀왔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연어덮밥도 맛있었던
너의마음을, 연어

가게 이름부타 귀엽지 않나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그저 귀엽네요😁

마곡에서 연어로 검색하면 연어 비빔밥집과 연어 덮밥집 이렇게 두군데가 나오더라고요, 연어 비빔밥도 궁금했지만 덮밥먹기로 결정해서 마곡에 너의마음을 연어로 갔습니다.


마곡 너의마음을연어 메뉴판입니다. 초밥,덮밥과 튀김류, 사시미 그외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연어전문점 너의마음을,연어는 프리미엄 연어를 제공하기 위해 갈색 혈합육을 제거신선한 연어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숟가락 젓가락 받침이 참 귀엽지 않나요? 🙂

생연어덮밥이 나왔어요.
너무 배고픈 상태여서 덮밥의 디테일한 사진을 찍질 못했네요 😅

덮밥은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치즈볼 JMT

가게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치즈볼을 주셔서 먹어봤는데 너무넘 맛있었어요. 하나 더 시켜먹을 까 고민하다가 다이어트중이라 참기로 했습니다. 😭😭

네이버 지도 첨부합니다. 티스토리 앱에는 위치 공유 기능이없나봐요 ㅠㅠ

 

너의마음을 연어 지도 첨부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