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워크래프트 리포지드 환불받기 성공 ~!!

JangGiraffe 2020. 2. 9. 00:18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자그마치 1년전이죠.

제 고등학교 시절을 함께했던 추억의 워크래프트3가 워크래프트:리포지드로 새롭게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했던것 같네요. 저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예구를 질렀죠

그리고 리포지드가 두번정도 연기됐었나요? 그래도 기다렸는데..뒷통수를 참 세게 맞았습니다.

엄청나게 형편없는 퀄리티의 그래픽과 피아식별 불가능한 캐릭터들, 그리고 다양한 잔버그의 존재.

메타크리틱의 유저스코어가 10점만점에 0.1점이면 말 다한 게임이고 유튜브에서도 게임 퀄리티에대한 원망들이 쏟아져나오고있습니다.

뭐 듣던중 블리자드에서 워크래프트 리포지드를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는 글을 봐서 오늘 환불신청을 했습니다.

환불 관련 고객 지원 페이지 : https://kr.battle.net/support/ko/help/product/war3r/1563/1628/solution

불러오는 중입니다...

저는 환불 신청을 이렇게 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원래 캠페인을 하면서 스토리 볼 겸 해서 샀는데 너무 구린 퀄리티와 자막문제 등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해서 환불신청을 했어요.
블리자드에서 워크래프트:리포지드에 대해 개선을 진행한다고 하니 나중에 결과물을 보고 다시 구매를 할 지 고민해보려고 합니다.

잘가 리포지드!

 

1일후 !

블쟈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위 안내에 따라 재문의를 남겼습니다. 환불은 최대 3일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