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리뷰

[가좌역 카페] 커피를 직접 내려주는 예쁜 카페 빈브라더스

JangGiraffe 2020. 3. 31. 20:00

안녕하세요 ~ 장지랩입니다.

 지난달에 회의차 방문한 카페였는데 카페 분위기도 좋고 예쁜 카페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해야지 하면서 사진찍어뒀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위치는 가좌역에서 1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근처에 카페가 없더라고요.

*가좌역 빈브라더스로 검색하면 빈브라더스 로스터스가 나오는데 여기는 무슨 공장같은 곳이에요 카페가아닙니다.

 

여기가 빈브라더스 로스터스.. 잘못찾아갔습니다. 

빈브라더스는 3층짜리 카페인데요, 내부 외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빈브라더스 메뉴에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케잌을 시켰어요.

커피와 케잌을 기다리면서 내부 인테리어들을 찍어봤어요. 제가 디자인이나 인테리어를 잘 모르지만 여러가지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서 보기도 좋았어요.

빈브라더스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다 먹으면 다른맛으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원두가 다양하니 다른 맛도 즐겨보세요.

직원분이 직접 내려주신 블랙수트입니다. 아메리카노를 시키니 원두? 종류를 물어보시길래 가장 무난한걸로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케잌은 레몬케잌이였을거에요. 빵은 부드러운데 입에 담는 순간 레몬향이 확 퍼져나와서 달달함과 상큼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빈브라더스 가좌점은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눈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던 날이었어요. 누가 작은 눈사람을 하나 만들었나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