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상품리뷰

코닥 비젼3 그래픽 기모 후드티 도착했어요

JangGiraffe 2020. 12. 13. 18:26

장지랩입니다. 와우 접속 대기열 기다리는동안 블로그 리뷰나 작성하려고 합니다 😀

옷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해서 많이 남길 정보는 없구요.. 그냥 대충.. 찍은 사진이나 보고 가시면서 구매하는데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길 바랍니당. 싼거 후드티 2장 살까 비싼거 하나 사서 오래 입을까 고민하다가 하나 사서 오래입기로 결정했습니다.(오래 입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비싼옷이에요 ㅠㅠ)

택배가 왔는데 hilight brands 라는 박스에 코닥테이프로 칭칭 포장해서 왔어요. 찾아보니깐 코닥 어페럴이라고 나오고 코닥 옷 회사인듯?
코닥이 일본 기업인줄 알았는데 미국기업이고 코닥 어패럴은 우리나라 기업이 라이선스를 맺고 판매한다네요 ? (다행)

왼쪽사진에 택배송장이 없는건 포토샵으로 지웠기 때문입니다.

매우 큰 박스 포장에 비해 안에는 별게 없습니다. 옷하나 들어있는데 뭐이렇게 큰 박스를 쓰는걸까요?

반품할 일 없길 바랍니다. 반품신청서(우)

후드티가 도톰한거에 비해서 무게가 그리 무겁진 않았어요. 후드티 뒤에 프린트 된게 너무 튈까 걱정은 좀 되네요. 옷 재질도 부드럽고 좋은것 같아요. 입었을 때 좋은 느낌이 납니다. (다시 말하지만 옷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실물은 사진보다 좀 더 진한 검정색이에요. 불을 두개를 켜고 찍었더니 허옇게 나왔네요.

코닥 비전3입니다.

너무 튀나?
왼팔

왼팔에는 코닥 상표가 박혀있습니다. 

옷 안쪽은 기모로 되어있어서 매우매우 따뜻합니다.

손세탁을 하라는것 같네요 ..?

 

비루한 몸땡이지만 착용샷으로 마무리를 할게요.. 키179cm에 L착용샷이에요

그럼저는 거울에 먼지좀 닦으러 가봐야겠어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