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중소기업 55인치 TV로 넷플릭스 보기 ! ENTV+미박스 (EN-SL550U)

JangGiraffe 2021. 10. 5. 21:18

중소기업의 가성비 TV로 유명한 이엔티비 55인치(UHD) 입니다. 작년 9월에 산 티비인데 이제와서 후기를 리뷰하네요.

1년 사용후기이니 리뷰만큼은 확실하겠죠? 

가계부를 보니 323100원에 구입했네요 (미박스는 5559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정보

제품명 : 이엔티비 55인치 UHD TV / 무결점 100% / 삼성 크리스탈 블랙패널 / EN-SL550U

가격 : 323,100(ENTV) + 55,590(미박스)

구입시기 : 2020년 9월 2일

 

제품리뷰

 

미박스입니다. 해외직구로 구입했고, 배송이 굉장히 빨리 왔어요. 넷플릭스랑 유튜브를 보려고 구입했는데, 트위치TV도 볼 수 있더라고요. 핸드폰(안드로이드)로 할 수 있는 왠만한걸 다 할 수 있었어요.

구성품은 전원 어댑터, HDMI케이블,미박스,리모컨,사용설명서입니다.

미박스 뒷면에는 오디오 케이블과 HDMI케이블,USB포트와 전원단자가 있는데요, HDMI케이블만 있어도 오디오가 TV로 전달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지만, 오디오케이블을 따로 스피커와 연결하면 더 풍성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겠죠?

USB케이블과 외장하드와 연결하면 하드에 있는 영상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안드로이드마켓에서 동영상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다이소에서 산 건전지인데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미박스 연결 및 설치 사진입니다.

 

이엔티비입니다.미박스와 연결하고 있는 사진인데, 미박스와 티비를 연결하고 실행하면 바로 뜹니다.  TV에 비루한 제 방이 비치네요. 부끄럽게시리

미박스를 설치하고 난 뒤 넷플릭스랑 왓챠, 유튜브, 트위치TV를 설치했어요. 화질도 굉장히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제가 샀을 당시에는 비밀의 숲이 핫했었나봐요.. 벌써 1년전이에요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운 TV에요. 아쉬웠던 점은 소리가 좀 풍부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그외에는 정말 만족스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