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강릉 투명카누] 양양 수산어촌체험마을에서 투명카누를 탔어요!

JangGiraffe 2019. 8. 16. 21:46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양양을 집중적으로 돌아다녔는데 그중 재미있었던 투명카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투명카누 하면 제주도 쇠소깍이 유명하죠 그런데 양양에도 투명카누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양양의 수산어촌체험마을입니다.

태풍오기 전날이라 날이 좀 흐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아예 없었습니다.

인터넷 사전 예약이 불가능해 대기표를 직접 와서 받아야 한다고 해서 일찍갔는데 허무했어요 ㅎㅎ.

 

주변에는 배들이 많이 정박해 있었고, 저희가 탈 투명카누도 보이네요, 2인용과 4인용이 있는것 같아요.

낚시를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

 

바로 도착하면 한눈에 안내소를 찾을 수 있을거에요. 바로 앞에있거든요.

이곳에서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는데, 투명카누체험외에도  요트 승선 체험, 스노클링 등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나봐요. 2인승은 2만원에 30분을 이용할 수 있네요.

가격표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

수산어촌체험마을 가격표입니다.
투명카누에 탑승할때는 구명조끼는 안전을 위해 필수로 착용합니다.

구명조끼는 안내소 바로 옆에 비치되어있는데, 투명카누를 탑승하기 위해서 반드시 착용해야합니다.

열심히 노를 젓는 중..

카누에 탑승해서는 사진을 별로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느긋하게 노를 저으며 돌아다니는게 참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물 둘레에 울타리같은게 쳐져 있어서 떠내려갈 위험도 없으니 안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들 잼난 물놀이 되세요 ~!

어촌체험마을에 주차할곳은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