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강릉 당일치기 여행 총망라!] 양양에서 속초까지

JangGiraffe 2019. 8. 24. 22:57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양양 하조대

제가 이번에 포스팅 했던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보시기 쉽게 한데 모아 총 평을 해보고자 합니다.

인원 : 2명

여행경비 : (친구아버지차 이용) 기름값 6만원,기타경비 인당6만원 ,, 개인기념품 제외 인당9만원의 저렴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동경로 : 양양 ~ 속초

후기 : 정말 재미있었고 매우 좋은 여행이었다. 근본없는 표현력 죄송합니다.

[밥집]1.든든한 아침을 먹기에 딱인 양양 감나무식당 황태국밥

저희의 강원도 여행의 스타트를 찍은 곳입니다. 일단 담백하고 간이 잘되있어 부담없이 먹기에 좋습니다.

해장하기에도 좋고.. 뭔가 별거없는데 맛있습니다!

 

[강원도 맛집] 양양 감나무식당 황태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오늘 강원도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국밥집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핑계) 강원도 양양의 맛집..

janggiraffe.tistory.com

[체험]. 사전예약을 할 수 없어서 일찍 간 양양 수산어촌체험마을 투명카누

카누를 한번도 안타본 저에게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노를 저어서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여유도 느끼고 재미있었어요. 날이 좀 더 더웠다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강릉 투명카누] 양양 수산어촌체험마을에서 투명카누를 탔어요!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양양을 집중적으로 돌아다녔는데 그중 재미있었던 투명카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투명카누 하면 제주도 쇠소깍이 유명하죠 그런데 양..

janggiraffe.tistory.com

[관광]. 바다와 암석이 맞닿은 절 휴휴암과 물고기떼

바다위의 절이 되게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물고기떼가 모여있는 신기한 광경도 잘 보고 왔습니다.

 

[양양 가볼만한 곳] 휴휴암-바다 풍경과 물고기떼 그리고 마늘빵

장지랩입니다 ! 양양 당일치기 여행에서 절에서 암석과 맞닿는 바다 풍경과 물고기떼가 멋졌던, 마늘빵도 맛있는 절 휴휴암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양양의 휴휴암은 바다에 붙어있는 사찰이에요. 저희 둘..

janggiraffe.tistory.com

[관광]. 기암절벽과 소나무로 가득한 하조대 명승지

소나무와 바다의 조합은 반칙 아닌가요? ㅎㅎ 전 이조합 찬성입니다.

 

[양양 가볼만한 곳] 경치가 멋진 암석해안 하조대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 동해와 맞닿아 있는 강릉은 여름철에 핫한 관광지이죠. 정말 예쁜 해수욕장도 많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관광지가 있더라고요, 당일치기 여행 오전에는 등산도 조금 했는데요, 바로 양..

janggiraffe.tistory.com

[휴양.인스타성지?] 서핑하면 서피비치

뭔가 해외에 온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서피비치입니다. 빈백 쇼파(?)같은거에 누워서 즐기는 여유가 너무 좋았어요. 서핑보드 교육도 하는 곳이니 관심있다면 가서 배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양양 가볼만한곳] 강릉 양양의 예쁜 해수욕장 서피비치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오전에는 산을 좀 많이 돌아다녔는데요, 드디어 바다를 갔습니다. 이번 당일치기 여행에서 가장좋았던 양양 서피비치 포스팅입니다.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놓은 서피비치입..

janggiraffe.tistory.com

[밥집] 점심은 속초에서 - 동명항 오징어난전

오징어 킬러인 제가 오징어난전에 도착했습니다 ! 오징어 철은 7월이지만 올해는 운좋게 8월에도 잡혀서 먹을 수 있었네요

관광지 같지 않은 저렴한 가격에 오징어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속초 오징어난전] 오징어회 , 오징어 물회, 오징어 찜! 저렴하고 맛있게 먹기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 저희는 드디어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어디로? 오징어난전으로갑니다. ㅎㅎ 속초 맛집 추천드릴 겸 저희가 강릉가서 오징어 먹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동명항의 오징어 난전은 갓..

janggiraffe.tistory.com

[관광,먹거리] 관광하면 관광, 먹거리하면 먹거리 기념품까지! 중앙시장

중앙시장에서는 분식,밥,간식 등등 모든걸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만석닭강정도 여기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희는 수산시장에서 기념품을 구매했어요. 정식명칭은 속초관광수산시장입니다.

 

[강원도 당일치기] 속초 중앙시장 먹거리와수산시장 구경!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당일치기의 마지막에 다다랐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중앙시장입니다. 정식명칭은 속초관광수산시장이라네요. 속초 중앙시장은 교통이 매우 혼잡한 시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janggiraffe.tistory.com

[관광]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 오색약수!

오색리에 있는 오색약수입니다. 물이 참 맑고 깨끗합니다. 약수는 마시면 탄산기도 있고 철분 맛이 난다고 하네요 ^^?

저는 바가지가 없어서 따로 못마셨습니다. ㅠㅠ **모기주의 **

 

[강릉 당일치기] 당일치기의 마무리! 어릴적 추억이 담긴 오색약수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강릉 당일치기 여행의 마무리로 오색약수터에 갔습니다 ! 친구가 어릴적에 가족들이랑 자주 왔었다고 꼭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오색약수 입구에는 카페가 있어서 잠깐 쉬어가기 좋..

janggiraffe.tistory.com

 

아침부터 저녁까지 알차기 놀았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하루종일 운전하느라 수고한 친구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

저도 빨리 운전 연습을 해서 이 은혜를 갚아야겠습니다 ㅎㅎ.

정리를 하니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감회가 새롭네요.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목표는 가을의 전주와 겨울의 강원도가 될 것 같습니다. 될진 모르겠지만요 ^^;

블로그 구경오시는 분덜도 좋은 여행지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