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 했던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보시기 쉽게 한데 모아 총 평을 해보고자 합니다.
인원 : 2명
여행경비 : (친구아버지차 이용) 기름값 6만원,기타경비 인당6만원 ,, 개인기념품 제외 인당9만원의 저렴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동경로 : 양양 ~ 속초
후기 : 정말 재미있었고 매우 좋은 여행이었다. 근본없는 표현력 죄송합니다.
[밥집]1.든든한 아침을 먹기에 딱인 양양 감나무식당 황태국밥
저희의 강원도 여행의 스타트를 찍은 곳입니다. 일단 담백하고 간이 잘되있어 부담없이 먹기에 좋습니다.
해장하기에도 좋고.. 뭔가 별거없는데 맛있습니다!
[체험]. 사전예약을 할 수 없어서 일찍 간 양양 수산어촌체험마을 투명카누
카누를 한번도 안타본 저에게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노를 저어서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여유도 느끼고 재미있었어요. 날이 좀 더 더웠다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관광]. 바다와 암석이 맞닿은 절 휴휴암과 물고기떼
바다위의 절이 되게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물고기떼가 모여있는 신기한 광경도 잘 보고 왔습니다.
[관광]. 기암절벽과 소나무로 가득한 하조대 명승지
소나무와 바다의 조합은 반칙 아닌가요? ㅎㅎ 전 이조합 찬성입니다.
[휴양.인스타성지?] 서핑하면 서피비치
뭔가 해외에 온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서피비치입니다. 빈백 쇼파(?)같은거에 누워서 즐기는 여유가 너무 좋았어요. 서핑보드 교육도 하는 곳이니 관심있다면 가서 배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밥집] 점심은 속초에서 - 동명항 오징어난전
오징어 킬러인 제가 오징어난전에 도착했습니다 ! 오징어 철은 7월이지만 올해는 운좋게 8월에도 잡혀서 먹을 수 있었네요
관광지 같지 않은 저렴한 가격에 오징어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관광,먹거리] 관광하면 관광, 먹거리하면 먹거리 기념품까지! 중앙시장
중앙시장에서는 분식,밥,간식 등등 모든걸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만석닭강정도 여기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희는 수산시장에서 기념품을 구매했어요. 정식명칭은 속초관광수산시장입니다.
[관광]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 오색약수!
오색리에 있는 오색약수입니다. 물이 참 맑고 깨끗합니다. 약수는 마시면 탄산기도 있고 철분 맛이 난다고 하네요 ^^?
저는 바가지가 없어서 따로 못마셨습니다. ㅠㅠ **모기주의 **
아침부터 저녁까지 알차기 놀았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하루종일 운전하느라 수고한 친구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
저도 빨리 운전 연습을 해서 이 은혜를 갚아야겠습니다 ㅎㅎ.
정리를 하니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감회가 새롭네요.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목표는 가을의 전주와 겨울의 강원도가 될 것 같습니다. 될진 모르겠지만요 ^^;
블로그 구경오시는 분덜도 좋은 여행지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