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홍대 점심 맛집 - 차돌순두부찌개 존맛 용한식당

JangGiraffe 2019. 12. 4. 22:16

안녕하세요 ~ 요즘에 내일배움카드로 재직자 국비교육을 듣고 있어서 매주 홍대에 가고 있습니다.

용한식당에 가봤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는데 거기에 차돌이 .. 대박쓰..

홍대의 점심맛집 용한식당입니다 !
용한식당에서는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용한식당 메뉴판

저는 차돌순두부를 시켰어요. 다음에는 새우 순두부도 한번 먹어보려고합니다.

용한식당 - 차돌순두부 ^o^

차돌이 나오면 뚝배기 안에서 팔팔 끓는데 비주얼이 아주 쥑여줍니다 !!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다만 엄청 뜨거우니 먹을때 후 ~ 후 불어 식혀 먹어줘야해요

순두부찌개를 시키면 기본 반찬으로 오뎅과 콩나물, 깍두기와 함께 김, 공기밥이 제공됩니다.

공기밥을 찌개에 말아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밥따로 찌개따로먹는걸 선호해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기본반찬과 함께 공기밥을 김에 싸먹으면 진짜 핵존맛.

거기에 순두부찌개를 먹어줌으로써 간을 맞춰줍니다.

진짜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또 생각나는 클라쓰 ..ㅠㅠ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참 순두부찌개 안에는 계란이 있어요..!! 잘찾아보시길바랍니다 ㅎㅎ!!

 

홍대 용한식당 위치 남길께요. 지하철역이랑도 굉장히 가까워서 걸어가도 얼마 안걸린답니다.

홍대에서 점심먹을 곳을 찾고계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뇽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