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또 가고싶은 염창역맛집 [길목집] 에서 바로 썰어먹는 삼겹살!

JangGiraffe 2020. 1. 11. 13:13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이번 연말~연초는 정말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는데, 다시 열심히 달려보렵니다 !!

 

제가 연말 송년회때 갔던 곳중 특별하게 기억이 나고, 또가고싶고 자꾸 생각나는 집이 있어요.. 그래서 막 또가자고 말하는데 기회가 잘 안생기네요 ㅠㅠ..

바로 염창역 길목집 입니다. (골목집이란데도 있더라구요)

 

길목집이 특이한점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첫번째는 바로 수정돌판을 사용한다는 점 입니다.

염창역의 수정돌판입니다.

겁나 특이하지요? 이 투명한 수정 돌판에다가 고기를 구워먹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밑반찬을 셋팅해주시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도 있어서 넘 기뻣습니다. 요즘에는 삼겹살을 와사비에 찍어먹는데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백수정의 효능

길목집에서 불판으로 사용하는 백수정의 효능에 대해서 가게 한켠에 써져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기력상승, 체질개선, 중화작용을 시켜준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왔는데 이런 효과가지 덤으로 얻어가면 좋을 것 같네요.

돼지고기가 나왔습니다.

뭘 시켰는지 기억은안나요. .(ㅠㅠ) 삼겹살을 시킨 것같은데 주문을 하면 가게 직원분들이 고기를 바로 썰어서 주신답니다. 정육점이 붙어있는 가게거든요. 이게 바로 길목집의 두번째 특이한 점이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다른 부위 고기도 몇 점 가져다 주시는데 정말 꿀맛입니다.

고기를 신나게 구워먹다보면 허전하잖요?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비빔면과 짜장라면을 시켰어요. 고기집에서 무슨 라면이냐 하시겠지만. 라면의 클라스가 달라요.

라면에 다양한 고기를 넣어줍니다.

미친 비주얼의 짜장라면과 비빔면이에요. 두 라면다 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맛알못인 저는 소고기라고 생각합니다.

비빔면을 고기에 싸서 촵촵

또먹고싶네요..ㅎㅎ 길목집앓이중입니다.

가격도 싼 편인데 제가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ㅠ

지도첨부할게요!

맛있고 즐거운 식사 하세요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