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홍대 즉석떡복이] 불맛나는 볶음밥이 인상적인 홍대 씨부엉

JangGiraffe 2020. 1. 19. 21:10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올 겨울은 유난히 춥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추워졌네요

전 추위가 너무 싫습니다 ㅠㅠ..

 

몸을 따뜻하게 데우고 허기진 배를 채우는데는 즉석떡볶이가 짱 아닙니까?아무말대잔치

하여튼 친구들이 알아낸 떡볶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홍대 씨부엉]

가게 이름이 욕같죠 ? 해물떡볶이가 메인메뉴인듯 해서 씨(sea)부엉인 것 같아요.

 

홍대 씨부엉 메뉴판이에요 미트 볶이와 씨볶이가 있는데, 매운맛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맛의 경우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우선 미트볶이 L치킨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즉석떡볶이 맛집 홍대 씨부엉의 메뉴판입니다.
한편에는 메뉴판이 큼지막하게 붙어있네요.

즉석떡볶이 전문점 홍대 씨부엉의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입니다.

가게 내부에 화장실도 있구요, 가게를 부엉이 포인트로 해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아요.

예전부터 떡볶이 먹으러 가면 느끼는건데 남자보다 여자들이 떡볶이를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항상 여자 손님들이 가게에 많더라구요.

옆자리 손님 비고 테이블 정리하셨을 때 한장 찰칵

친구들의 근황토크를 한바퀴 도는 중에 저희가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미트볶이L을 주문했어요. 단무지와 버너, 앞접시를 셋팅한 후,

밑반찬 셋팅은 이렇게 해준답니다
비주얼 깡패 미트볶이입니다.

엄청난 비주얼이 저희를 압도했습니다. 맛살튀김과 김말이, 만두 그리고 여러가지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도 한층 맛을 더했어요.

맛살튀김을 먼저 먹으라고 가이드해주셔서 먹었는데 우와~~ 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

행복한 비주얼

떡볶이를 먹고있으니 저희가 주문한 가라아게도 나왔어요.

얇은 튀김옷을 입혀서 튀긴 가라아게에 소금을 찍어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매울까봐 주문한 쿨피스입니다. 복숭아맛바께 없고 특이하게 캔에다가 팔더라구요, 탄산이 있나 했더니 탄산도 따로 없는 쿨피스에요.

다만 가격이 어느정도 있어서 큰게 나올까 생각했는데 이런 캔에 나오네요 흑흑.

 

즉석떡볶이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죠? 치즈볶음밥1개와 일반 볶음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특이하게도 볶음밥에서 불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이상으로 홍대 맛집 씨부엉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