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발산역 가성비 맛집] 전설의 스테이크 갈비

JangGiraffe 2020. 4. 19. 20:45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저저번달에 다녀왔었던 전설의스테이크갈비집 사진을 발견했어요 !

리뷰해야지 하면서 깜빡 잊어버렸나봐요. 그날은 서로 모르는 같은과 선배와 동기를 소개시켜주는 날이었어요. 

 

첫만남을 어색하게 날려줄만한 음식은 역시 고기죠. 약속장소는 발산 ! 전설의 스테이크갈비라는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가게 외관입니다. 외관은 그저그랬어요
전설의 스테이크갈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전설의 스테이크갈비, 매운 스테이크갈비와 갈비살을 적절히 시켰어요.

저희는 우선 소갈비살과 스테이크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니 큰 테이블이 가득차게 밑반찬을 셋팅해주시더라고요, 찍어먹는 3가지에 양파소스, 생선과 양념개장까지 ㄷㄷ

다양한 채소들
개인적으로 양념개장은 맛있었습니다.

잠시 대화를 하며 기다리니 때깔 좋은 고기들이 나왔어요. 갈빗살과 스테이크갈비.

떼깔이 너무 곱네요 ㅎㅎ

이제 이 고기들을 화력 센 숯에다가 구워먹을겁니다 흐흐

숯과함께.. 버섯도 구워주고..
엄청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화력이 센 숯불에 소고기를 팍 익혀먹어요

무엇보다 숯에 구워먹는게 너무 좋았어요. 판도 자주 갈아주시고. 고기를 먹어보니 고기 상태가 꽤 괜찮아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기로했어요. 만장일치로요!

매운 스테이크갈비와 치즈입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를 위해 배려를 해주셨어요.

지금 봐도 매워보이는 매운 스테이크갈비
매운것도 챱챱 구워줍니다.

맵기는 생각보다 안매웠어요 참고 먹을만 했거든요. 그래도 전 기본이 더 낫네요. 신라면의 1.5배 정도의 맵기였어요.

매운 갈비스테이크는 치즈와 함께!

그다음 메뉴는 껍데기와 냉면입니다. 진짜 이날 엄청 먹었어요!! 저도 먹는 양을 조절해야할텐데 쉽지않네요 ㅎㅎ

손이 저절로 움직여져요..

버섯은 추가로 시킨건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또가고싶네요 흐흐. 

마곡,발산 맛집 전설의 스테이크갈비였습니다. 지도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