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게이밍체어 의자 삐걱거리는 소리 2000원으로 해결하기

JangGiraffe 2021. 8. 5. 20:19

오늘의 주인공은 제가 2년전에 샀었던 의자에요.

아직도 잘 쓰고 있지만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

앉아서 조금만 몸을 틀거나 의자를 회전시켜도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답니다.

 

[제닉스 게이밍체어] ARENA ZERO WHITE CHAIR(2019) 리뷰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 제가 요즘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하는데 원하는 만큼 성적이 좋질 않았어요. 그래서 장비탓이라고 괜한 탓을 하고 의자를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제닉스 게이

janggiraffe.tistory.com

2년전 리뷰와 비교해보면 색이 많이 바랬네요 - ARENA ZERO WHITE CHAIR

이 뻐걱거리는 소리를 해결해줄 제품은 바로 다이소에서 파는 WD-40입니다.

2000원에 파는 다목적 방청 윤활제 WD-40이에요. 사용 용도도 매우 다양한데요,

잡음 제거, 금속 보호, 습기제거,오물제거,응착된 부품을(강하게 조인 나사같은거) 쉽게 풀게해준다고 하네요.

의자 삐걱거리는 소리에 해결사 WD-40

암튼 WD-40을 사서 의자 밑부분에 마구 뿌려주면 됩니다.

처음에 뿌려준 뒤에도 소리가 나서 사기당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었는데, 알아서 잘 스며든건지 놀랍게도 소리가 사라졌어요.

이제 게임하며 음성채팅할 때 의자 삐걱거리는 소리를 낼까 조심조심 행동하지 않고 게임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