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속초 오징어난전] 오징어회 , 오징어 물회, 오징어 찜! 저렴하고 맛있게 먹기

JangGiraffe 2019. 8. 19. 23:05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

저희는 드디어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어디로? 오징어난전으로갑니다. ㅎㅎ

속초 맛집 추천드릴 겸 저희가 강릉가서 오징어 먹은 곳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동명항의 오징어 난전은 갓잡은 싱싱한 오징어를 바로 회로 떠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관광지인 강릉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저희는 3호 대경 으로 갔는데요, 사실 어딜 가도 큰차이는 없으니 어딜 가도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8월은 총알 오징어가 잡힌다고 하네요. 정말 작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작년이나, 제작년에는 8월에 오징어가 안잡혀 가게가 안열었다고 하는군요.

7월이 오징어 철인데 이때 가면 만원에 3마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만원에 두마리였어요 (ㅠ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징어회, 오징어통찜, 오징어 물회, 맛있는 라면을 시켰어요.

아쉽지만 총알오징어는 라면에 들어가지 않아요 다른오징어는 넣는다고 하네요 ..ㅠㅠ;

미친 생생함의 오징어회입니다. 젓가락을 가져다대면 꿈틀 꿈틀대요 . 엄청 싱싱합니다.

 

그다음엔 오징어 물회가 나왔어요 ! 엄청 시원한 맛이 더위를 싹 가시게 해줍니다.

저는 물회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징어 통찜과 야채라면입니다.

제 친구는 오징어 통찜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오징어 통찜은 안에 내장을 제거하지 않고 찌는데,

싱싱한 오징어만이 이렇게 내장을 제거하지 않고 찔 수 있다고 하네요.

라면은 솔직히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해산물이 안들어간건 좀 아쉬웠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푸짐하게 먹는 친구도 한컷 ^^

 

야밤에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

지도는 맨위에 첨부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속초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