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오픈부터 줄서서먹음ㄷㄷ)

JangGiraffe 2019. 10. 1. 21:45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며 처음으로 간 음식점은 올래국수에요.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한데,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네요.

제주도에 가면 고기국수를 한번쯤은 먹고 오잖아요? 저희는 젤 처음으로 들렀습니다 ^^.

제주도 올래국수 본점 주차안내

 

음식점치곤 영업시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저희는 8시에 렌트카를 받아서 8시 30분에 올래국수에 딱 떨어졌어요. 시간에 딱맞게 갔는데도 자리가 없더라고요-_-;;

하지만 금방 자리에 앉았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벽면 가득히 사인이 있네요.. 누군진 잘 모르겠지만 ^^;

올래국수는 메뉴가 고기국수 딱 하나에요.

가격은 8000원!

하얀국물이지만 안에 다데기가 있으니 풀어 드세요.

국물은 아주 담백하고 맛있는데요, 좀더 칼칼한 맛을 위해 고추가루도 조금 넣어 먹었어요 ^^.

끝내주는 면발
매우 부드러운 고기
메뉴는 고기국수 딱 하나입니다.

올래국수의 메뉴는 고기국수 딱 하나인데, 자신감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거기다 회전율도 높아지고 해서 장사가 정말 잘될 것 같네요.

입구에 충전기 코너도 있으니 충전하셔요~
나갈때는 주차권을 꼭 챙겨가세요 !
먹고 나오니 줄이 늘어서 있어서 깜짝놀랐네요 ..ㄷㄷ;

공항, 렌트카 업체와 가까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

제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또는 댓글 부탁드려요.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