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한양대맛집]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

JangGiraffe 2019. 12. 15. 21:54

장지랩입니다 :)

다들 올해의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연말이라 모임이 많이 생겨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고 있어요 

 

최근에 돼지고기 김치찜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하러왔습니다.

왕십리역 근처 한양대 맛의거리에 위치한 정통집입니다.

돼지김치찜은 처음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김치랑 같이 먹으니깐 뭔가 살이 덜찌는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정통집은 3시오픈, 1시 마감입니다.
메뉴는 굉장히 간단해요. 돼지김치구이, 꽃껍데기, 볶음밥, 비빔국수입니다. 저는 다시켰어요 ^o^

음식을 주문하면 밑반찬이 셋팅되는데요, 콘과 마요네즈,상추와 돼지고기를 싸먹으면 김치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주문한 김치찜 비주얼입니다. 중자를 시켰는데, 양이 굉장히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우선 좋았던점은 음식이 조리되어 나와서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었던점과 맛있는 김치! 아삭아삭한 식감에 적당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그리고 잘 어우러지는 밑반찬들이에요.

돼지김치구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있네요 

벽에 붙은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저도 따라해봤어요. 어떻게 저렇게 한번에 많은양의 쌈을 쌀 수가 있을까요.? 대단한 능력자이신것같아요.

지금 생각하건데, 마요네즈는 듬뿍 발라줄 수록 좋은것 같아요.

정통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꽃껍데기도 시켜봤어요.

예쁘장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잘라서 주시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냠냠

비빔국수도 시켰어요~

우선 가격대가 넘 저렴해서 다 시켰어요 근데 다 맛있는거 실화입니까 ㅠ.ㅠㅠ?

비빔국수는 4000원인데, 가격대기 엄청 푸짐한 가성비더군요.

마무리는 볶음밥 ^^!!

마무리로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정통집에서 볶음밥을 더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 ㅎㅎ

!볶음밥을 맛있게 먹는팁! 

돼지고기를 다 드시지 말고 조금은 남겨둬보세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남은 돼지고기와 함께 볶음밥을 맛있게 만들어주십니다 !

 

정통집 한양대점 첨부하고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맛있게드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