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강서구청 맛집) 접시고기 -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JangGiraffe 2019. 12. 20. 08:37

아는형이 tv에 나온 고기집이 있다고 먹으러 가지는 연락이 왔어요
전 당근 콜이죠 😘

최근에 접시고기를 다녀왔습니다.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유튜브에서도 핫한 강서구청점 접시고기입니다.
돼지 특수부위를 파는데, 특수부위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더군요.

접시고기 강서구청점 메뉴판

월요일에 김포공항에서 칼퇴해서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어마어마한 인기네요..

여기다 이름과 인원을 적고
이곳에서 따뜻하게 웨이팅하시면 됩니다.
숯불양념에 담긴 마늘.. 좀 매워요.

퀄리티 좋은 밑반찬들이에요 🤤
들어가면 밑반찬 셋팅을 해주시는데 순두부찌개까지 아낌없이 주시네요.


접시고기 셀프바

모자른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뭔가 숯불에서도 고퀄이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기대감에 가득차서 그런지 숯불도 예쁘게 생긴 것 같은 느낌?😁

특이하게 생긴 철판?

이게 고기먹을 준비는 다 끝났습니다.

저희는 3인팟으로 1키로(한접시)를 주문했어요. 먹고 또먹자는 마인드였죠.

고기 양 실화인가요 🤤

고기가 생각보다 너무 푸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푸흐흐🥰
한접시에는 돼지꼬들살,항정살,차돌,치맛살,떡갈비 등등 다양한 부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게 직원분께서 처음은 돼지 차돌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돼지고기를 차돌처럼 만들어놨는데 얇아서 빠르게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 떡갈비 누르는거는 불판에 올려둬서 온도를 좀 올려두라고 하더군요.

다음 메뉴는 떡갈비로 정했어요.
저희는 판대기가 철판에 한부분을 차지하는걸 용납할 수 없었거든요.

아무튼 뭐든 맛있습니다.
김치도 굽굽

 

참고로 불판을 닦아달라고 하면 쌈무로 닦아줍니다. 그냥 저희가 닦아도 똑같아요.

 

여러가지 부위들을 먹으면 맛이나 식감이 다 달라서 먹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고기와 함께 먹는 무생채비빔밥은 또 별미였는데, 먹어보시는걸 추천해요.

이렇게 비빈다음에
고기를 넣어줍시다.

JMT..!

한접시도 은근히 양이 많고 비빔밥도 푸짐해서 더 먹지는 못했어요. 쫄면 등등 다른 메뉴는 다음으로 기약하고 나왔습니다. 맛집인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