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홍대맛집] 마포곱창타운이라고 아세요?~퇴근길

JangGiraffe 2020. 8. 24. 21:11

저에게는 두달정도 묵힌 소원이 있었는데 지난번에 친구들과 소원성취하고 왔어요.

 

무슨소원이였냐면 바로  >>곱창먹기입니다<<

 

아는 곱창맛집 소개해준다면서 홍대로 오라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곱창 먹을 준비를 하면서 마곱타 앞 카페에서 수박주스 냠냠 #CAFE JASS

마포곱창타운은 요렇게 생겼는데요, 흔한 맛집처럼 생겼네요

홍대 마포곱창타운 메뉴판과 가게모습

일행이 대기가 좀 있을거라고 했는데, 저희는 다행히 대기 없이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 황소곱창(대) 주문완료.
주문을 마치면 이모님이 여러가지 반찬과 소스들로 상을 셋팅해주십니다.

부추와 계란찜, 선지국(한번도 안먹어봄..무섭..),  간과 천엽(이것도..ㅎㅎ) 그리고 기타 야채들이 있는데요, 조금 있으면 곱창이 나옵니다.

곱창먹을때 나의 베스트는 부추입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곱창이 나옵니다. ㅎㅎ 모듬 사진 많이보세요 곱창은 사랑이니깐요.

버섯과 양파, 감자가 들어간 곱창입니다. 염통도 있고 대창도 있어요 ! 

 

여기에 부추를 부어주면 대존맛 곱창 완성

소곱창은 너무 맛있는데 가격도 비싸기도 하고 ㅠㅠ 해서 조금씩 조금씩 아껴먹었습니다. 언젠가 로또가 당첨되어 플렉스하는 날을 기다리고있어요 !!

마무리는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 ㅠㅠ 사랑해

곱창으로 배에 기름칠을 해주고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곱창 기름에 볶음밥을 구우면 존맛이에요 !

마포곱창타운 지도 남겨드릴게요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2차로 퇴근길이란 술집에 와서 뒷풀이 냠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