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와플메이커로 토스트도 만들어 먹어봤어요(키친아트 와플메이커,PK-2368JT)

JangGiraffe 2021. 4. 11. 16:41

와플메이커리뷰는 아래 참고!

 

 

키친아트 와플메이커로 만든 크로플(PK-2368JT,애니베이크 크로와상생지)

집에서 커피와 크로플을 주문하면 만원이 넘어간다.. 요즘들어 그 달콤한 맛때문에 자주 시켜먹는데, 이럴바에 내가 만들어먹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주문했다. 그리고 왔다 가격은 크로와상 생

janggiraffe.tistory.com

 

저녁에 심심해서 동네 이마트에 구경갔다가 토스트를 만들자 해서 여러가지를 잔뜩(?) 사왔어요

호두식빵,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피코크 블렌디드 딸기 이렇게 사왔어요.

먼저 와플메이커를 켠뒤 적정 온도가 되면 버터를 녹여줬어요. 잘녹네요 :)

이마트에서 사온 호두식빵을 올려놓고 구워줬어요. 그런데 호두식빵이 생각보다 커서 와플메이커에 가득 차네요

와플모양 틀도 있지만, 일자모양 틀로 구울걸 그랬나보다.
늘어나는 체다치즈를 올려주고욥

어디서 와플메이커로 계란도 굽고 볶음밥도 해먹는다는 얘기가 있어서 저도 계란을 깨서 올려봤어요.

잘구워지네요

피코크의 블랜디드딸기 이거는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핵존맛이였다..

여튼 양상추도 챱챱 올려주고, 구운 계란도, 챱챱 케챱도 뿌려주면 완성이다.

호두식빵은 토스트용으론 별로인것 같다.

토스트는 내 요리실력이 처참해서 맛은 별로 없었지만, 와플메이커로 토스트도 충분히 만들 순 있었다. 다음에 후라이팬으로 토스트만들기로 찾아오겠다.

틀만 빼서 세척을 할 수 있는게 이 와플메이커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고 구매의 이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