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0. 구글 지도 공유 및 전체 일정 정리!

JangGiraffe 2023. 11. 1. 21:33

시즈오카 구글지도 공유에 이어, 오사카 구글지도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3박 4일동안 진짜 재미있게 돌아다녀서 그런지 정리하는 지금 다시 가슴이 뛰네요.

아 또가고싶다 !

오사카 3박 4일 일정

오사카 1일차 일정

이대로 간다면 힘들수도 있습니다! - 오사카 1일차 일정

라피트 공항철도를 타고 복잡한 간사이 공항을 빠져나왔어요. 그 후에 난바역에서 교통카드를 샀는데 이거 완전 개꿀팁입니다.

그리고 빠칭코도 가서 돈도 털리고, 도톤보리에서 수변도시 구경 제대로 해주고, 히루카스 전망대가서 오사카의 야경을 야무지개 봤는데 너무너무 즐겁고 눈이 정화되는 하루였어요 !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기 #1 (1일차 : 간사이공항,라피트 고속철도,난바,도톤보리,글리코상,하

벌써 반년전에 다녀왔던 오사카입니다. 그때는 따뜻했는데 이제는 좀 춥겠네요. 다음 해외여행이 임박했기 때문에 포스팅거리가 쌓이지 않게 서둘러 이전에 다녀왔던 오사카 3박 4일 여행에 대

janggiraffe.tistory.com

오사카 2일차 일정

2일차는 정말 깔끔하죠? 1일차에 무리해서 계획된 일정을 지키지 못하고 중간에 숙소에서 재충전시간을 가졌습니다.

중간에 넉다운되서 일정의 반을 날려먹었지만.. 그렇지만 가치 있었습니다. 개쩔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최고! USJ  잊지 않겠다 !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해리포터 놀이기구 최고, 죠스 .. 쥬라기공원 마리오월드.. 다 못잊습니다.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기 #2 (2일차 :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돈키호테 난바)

3박 4일 오사카 여행 2일차 들어갑니닷 ! 2일차 일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여행계획을 처음 짠 저는 저의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계획을 짯던겁니다. 그리하여 여행 동선이 이렇습니

janggiraffe.tistory.com

오사카 3일차 일정

일본냄새 물씬 풍기는 교토에 다녀왔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부터 시작해서 폰토초, 기요미즈데라,산넨자카, Sowgen 카페 등등 너무나 재미있었어요.

오사카 4일차 일정

비행기 타고 집으로 무사 귀환 완료 !

산토리는 편의점에서 그냥 팔던데.. 못샀어요. 왜냐면 깜빡했습니다 엉엉

세상사람들 이게 편의점에서 파는 산토리 가격이래요..

이코카 교통카드는 환불받을 수 있었지만 다음 일본여행을 위해서 그냥 한국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구경할만한 간사이공항

마지막으로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나에게 맞춰줘서 고마웠다 내 친구 !!

오사카 3박 4일 구글 지도 링크 남기면서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재미있는 여행이 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사카여행 3박 일(20230428-0501) - Google 내 지도

오사카여행 3박 일(2023042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