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기 #2 (2일차 :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돈키호테 난바)

JangGiraffe 2023. 10. 31. 22:40

3박 4일 오사카 여행 2일차 들어갑니닷 !

2일차 일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여행계획을 처음 짠 저는 저의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계획을 짯던겁니다.

그리하여 여행 동선이 이렇습니다. 2일차는 연두색선을 보면됩니다.

원래는 일본 온천문화도 즐기고 튀김뷔페에 가서 튀김도 맛있게 먹고 할 계획이였습니다.. 특히나 튀김뷔페는 제가 도쿄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와서 한국에서 튀김뷔페를 찾았지만 원하는 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기대했는데 ..

그치만 USJ는 대박이였습니다.

안녕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영롱한 마리오가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구입하기

우선 클룩에서 내가 가는 날짜에 맞는 입장권을 구매합니다. (날짜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필수로 확인해야합니다.)

그럼 이메일로 큐알코드를 보내주는데 그거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USJ 앱에 입장권 등록하는게 있긴 한데, 당일까지 등록이 안됩니다. 등록 하려고 하면 계속 실패했다고 떠서 속터져서 환장하는줄 알았습니다.

e정리권은 마리오월드 입장하려면 필요했던것 같은데.. 대충 입장하고나서 1순위로 등록해야 했던 것 같습니다. 마리오월드는 사람이 미어 터지거든요.

입장권(좌측QR코드)와 정리권
입장전에 인증샷 한번~

저는 쫄보라서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다보니, 쫄보용 놀이기구 리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쫄보용 놀이기구 모음

1. 마리오월드 - 마리오카트

쿠파성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마리오월드에 입장하신다면, 마리오카트를 한번 타보십시오. 아이들도 탈 수 있는 놀이기구인데, 증강현실로 구현되어있어 나름의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장이 철컹거리는 느낌을 단 한번도 느낄 수 없을 거에요.

2. 쥬라기파크 - 더 라이드

롯데월드의 후룸라이드를 생각하시면 되는데, 쥬라기공원 컨셉에 맞게 엄청 알차게 구성해놓아서, 보는재미와 약간의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추 !

단, 앞 좌석은 물에 젖으니 참고하세요 !

3. 쥬라기 파크 -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절대적으로 무서운거

사람이 거꾸로 매달려있어요 !!!

이거는 절대 피하셔야합니다. 익룡이 사람들을 납치해가는 컨셉의 놀이기구인데, 레일을 360도로 도는건 물론이고, 레일자체도 둥글둥글한 루트로 되어있어서 걍 상하좌우로 돕니다. 제 친구는 이거타고서 1시간정도 넉다운이 됐습니다.

4. 죠스 - 보트타고 죠스 영화속 한장면을 체험하는것

태어나기도 전에 나온 영화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어떤 식인 상어가 나타나서 이를 찾으러 가는 컨셉의 놀이기구다. 물이 튀기긴 하는데, 무서운 구간은 없다. 선장겸 가이드 역할을 하는 USJ 직원분의 연기가 아주 일품이고, 연출이 좋다.

여긴.. 플라잉 다이너소어를 타고 넉다운 된 친구가 잠시 쉬었던 죠스 기념품상점 겸 음식점. 맥주와 상어(치킨)

5. 해리포터 - 초강추!!! 이건 꼭 !!

진짜 이건 좀 심장 철렁한 구간이 있긴한데, 해리포터 놀이기구는 그래도 무조건 타야한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거다. 3d 안경같은걸 끼고 했던거였나? 암튼 그랬던거같음.

그 밖에도 즐길거리도 아주 많다.

다만 못난 어제의 나름 빡센 일정과 30대의 늙은 체력으로 인해 더 구경하진 못하고 숙소로 돌아왔다.

숙소에서 한숨 낮잠을 때려 체력을 회복한 뒤, 난바역에 있는 돈키호테에 기념품을 사러갔다. 저녁은 뭐 먹을까 하다가 가는길에 있는 김밥천국같은곳에서 먹음.

튀김이랑 우동같은걸 시켜서 먹었다.  일본어뿐이 없어서 약간의 모험을 함.

난바역쪽 돈키호테 도착 ! 면세카운터가 3층에 있었는데, 특정금액 이상이면 면세가 된다고 해서 친구꺼에 몰빵해서 사고 나눴다.

비오는 일본의 거리

다른 재미있는 글들도 한번 보고 가세요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0. 구글 지도 공유 및 전체 일정 정리!

시즈오카 구글지도 공유에 이어, 오사카 구글지도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3박 4일동안 진짜 재미있게 돌아다녀서 그런지 정리하는 지금 다시 가슴이 뛰네요. 아 또가고싶다 ! 오사카 3박 4일 일정

janggiraffe.tistory.com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기 #3 (3일차 : 교토여행!-니시키시장/후시미이나리신사/폰토초햐쿠렌/하

저희가 마무리 일정으로 선택한곳은 교토입니다. 일본의 색이 물씬 풍기는 근교로, 구글맵으로 검색해서 저렴하고 빠른 루트로 선택했습니다. 모든 이동은 구글맵과 지하철 교통카드를 통해 해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기 #1 (1일차 : 간사이공항,라피트 고속철도,난바,도톤보리,글리코상,하

벌써 반년전에 다녀왔던 오사카입니다. 그때는 따뜻했는데 이제는 좀 춥겠네요. 다음 해외여행이 임박했기 때문에 포스팅거리가 쌓이지 않게 서둘러 이전에 다녀왔던 오사카 3박 4일 여행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