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음식리뷰

구래동 맛집 인계동 껍데기 리뷰

JangGiraffe 2020. 2. 28. 08:57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놀러와서 인계동껍데기를 먹고왔습니다.
돼지 껍데기에는 피부미용에 좋은 콜라겐이 잔뜩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하나두 없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는것도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인계동 껍데기 메뉴판입니다. 껍데기집 답게 껍데기 종류가 4가지나 됐어요. 저희는 벌집껍데기와 오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오겹살은 약간 실망스러웠고 껍데기는 비주얼부터 좋았네요.

인계동 껍데기는 연탄불을 사용해서 고기를 굽더라고요!
연탄 불내가 고기에 스며들어 고기의 풍미를 더해줄 것 같습니다.

밑반찬도 셋팅해 주셨는데 그릇이나 물병이 약간 옛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컨셉이더라고요. 델몬트 쥬스병이랑 저 얼룩무늬그릇 ㅋㅋㅋ

카레가루,콩가루,양념,쌈장 4가지 소스가 나오는데 어디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껍대기는 이 철판으로 눌러서 굽는데, 직원이 직접 구워줍니다!

그런데 음식사진을 전혀 안찍었네요 ㅠㅠ.. 이런실수를 하다니..

하여튼 맛있게막었습니다.. 구래동 인계동껍데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