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단양팔경을 물위에서 즐겨보자 - 제천 충주호 관광선 청풍나루

JangGiraffe 2021. 8. 13. 07:00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이번 여름휴가의 첫번째 목적지는 바로 제천에 있는 청풍호입니다.

제천에 있는 큰 호수인데요, 여름에 바다는 사람도 많을것 같고 해서 제천으로 가게 됐습니다.

저도 굉장히 생소한(처음가봤어요) 곳이였어요~

유람선을 타러 가기로 했는데 비가 미친듯이 내렸어요..

좀 피곤하기도 해서 졸음쉼터에서 한시간 자고 도착해보니 타이밍 좋게 비가 그쳤다는거 !

충주~청풍~장회나루를 운항하는 유람선이고 저희는 청풍나루에 갔어요!
이건 매표소에요 :)

네이버에서 청풍나루 유람선을 예약하면 더 싸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갈 때는 비가 많이와서 운항 할 지 안할지 몰라 그냥 매표소에서 티켓을 끊었어요.

표를 끊고 잠시 기다렸더니 배가 왔어요!
출발~

비가 온 뒤라 여름인데도 전혀 덥지 않아 3층 야외석에서 경치를 즐겼습니다.

선장님이 마이크를 켜고 이곳 저곳 지나가는 길에 대해 설명해주시는데 나름 재미있었어요.

 

유람선은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1층은 실내+야외 2층은 실내+매점 3층은 야외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담양팔경중 하나인데 뭔지 까먹었어요 ㅎㅎ 그냥 보기에 예뻐요

 

날씨도 너무 좋고 경치가 좋아 충주호를 구경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야외석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사진찍기 바빠 앉아있진 않았어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도 많았는데, 나이에 상관 없이 즐기기 좋은 곳 같습니다!

담양팔경중 하나로, 대나무를 닮았다고 해서 가운데 '죽' 자가 붙었던것 같아요.

!!동영상 소리 주의!!

너무 멋지지 않나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경치때문에 인증샷도 다양한 느낌으로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왕복으로 끊게 되면 돌아올 땐 또 다른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즐거웠던 충주호 관광선 청풍나루였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충주호도 봐보실래요 ? 

 

 

하늘에서 구경해보는 충주호 -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

지난 포스팅에서는 물위에서 구경하는 청풍호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 이번엔 하늘 위에서 바라본 청풍호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구경

janggiraf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