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2박 3일 여행 #0. 구글지도 공유 및 전체 일정 정리,후지패스

JangGiraffe 2023. 8. 6. 14:08

안녕하세요. 시즈오카를 다녀오면서 이것저것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저희 전체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면서 구글지도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시즈오카 2박 3일 일정

시즈오카는 도쿄 근교에 있는 여행지로 우측에는 휴양지로 유명한 이즈반도가 있고, 북쪽으로는 후지산과 녹차밭이 있어요. 2박3일이라는 짧은 일정때문에 이곳저곳 다 다니진 못해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했습니다.

녹차밭과 후지산, 온천마을 슈젠지가 있는 이즈반도 이렇게 세가지 중 일행은 후지산을, 저는 슈젠지를 가보고 싶었는데 일정상 후지산에 직접 가는 대신에 후지산을 볼 수 있는 관광지(?)인 가쿠난전차와 시즈오카의 출렁다리를 다녀왔어요.

시즈오카 1일차 일정

제주항공 비행기를 타고 시즈오카 공항에 도착하면 6~7시쯤 되는데요. 공항 리무진을 이용해서 시즈오카 역까지 오게되면 늦은 저녁이기 때문에 사실상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습니다. 이 때 시즈오카 시내를 즐기면 돼요.

공항 리무진은 시간표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지만 비행기 탑승객 모두가 같은 방향이기 때문에 사람들 따라서 가면 돼요.
숙소에 체크인한 뒤 근처에 있는 사와야카 햄버그를 먹으러 갔으나 마감되어 실패(다음날도 실패함 ㅠ)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아오바 오뎅거리도 가봤는데, 시즈오카 역에서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10분정도 걸으면 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손님이 없는 조용한 가게를 골라서 거기서 먹었어요. 오뎅을 간단하게 먹고 기름소바를 먹으러갔는데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였습니다.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 #1 아오바 오뎅거리

6월 둘째주쯤 해서 2박 3일로 시즈오카를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포스팅할 게 넘쳐나는데 집에만 가면 만사가 귀찮아 져가지고.. 회사에서 차근 차근 써내려가려고 합니다. 이게

시즈오카 2일차 일정

시즈오카의 진짜 대부분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

미리 구매해놓은 후지패스를 받으러 가기 위해 시즈오카역에 잠깐 들렀어요. 이번 여행에서는 가쿠난전차를 제외한 모든 교통수단요금은 후지패스로 대체했습니다. 버스는 패스를 보여주고 탑승,하차하면 되고, 지하철이나 철도는 패스를 개찰구에 넣으면 됩니다. 페리의 경우에는 매표소에서 패스를 보여주면 티켓을 줘요. 대부분의 시간표는 같이 주는 가이드에 있지만 구글맵으로 출발,도착지를 검색하면 꽤 정확하게 안내해줘요.

오전에는 가쿠난전차를타고 후지산 사진을 마구 찍었습니다. 역마다 후지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후지산을 가는 대신에 가쿠난전차를 타는것으로 대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여행지에요.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 #2 가쿠난전차를 타고 후지산 스팟 구경!

시즈오카에 가면서 정말 하고싶었던 일들이 두가지가 있었는데, 첫번째는 온천마을 슈젠지를 방문하는것이고 두번째는 후지산을 보는것이다. 다만 이 두개를 모두 하기에는 후지시와 슈젠지

janggiraffe.tistory.com

그리고나서는 시즈오카의 출렁다리인 미시마 스카이워크를 왔습니다. 여기서도 후지산을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출렁다리 체험은 덤이구요!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 #3 출렁다리 도전 ! 미시마 스카이워크

국내 출렁다리를 섭렵하고 이제 해외로도 다녀왔습니다. 미시마 스카이워크 가쿠난전차를 타고 후지산을 구경한 뒤 다음 목적지는 스카이워크입니다.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 #2 가쿠난전차

janggiraffe.tistory.com

후지산이 보이는 출렁다리인 미시마 스카이워크

슈젠지로 이동해서 브리즈베이 슈젠지 호텔에 체크인한 뒤 온천마을의 저녁을 즐겼습니다. 대부분의 가게는 4시정도 까지만 영업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 #4 슈젠지 온천마을 + 슈젠지 브리즈베이 호텔

시즈오카를 검색하면 슈젠지라는 지역이 제일 많이 언급된것 같다. 대충 슈젠지를 소개하는 글을 요약해보면 작은 시골마을, 온천마을 이렇게 두가지인것 같은데, 마을이 예뻐서 보자마자 이곳

시즈오카 3일차(마지막날!) 일정

마지막날은 별거 없었습니다. 이즈반도에서 후지패스를 이용해 페리를 무료로 탑승해서 공항까지왔어요. 배에서도 후지산이 보이니 사진촬영 잊지 마세요.

후지산이 보이지만 날씨가 흐렸어요 ㅠㅠ

구글지도 공유

제가 여행했던 시즈오카 구글맵도 같이 공유를 합니다. 여행 일정짜는데 참고하세요.

시즈오카여행(2023/06/16~06/18 2박 3일) - Google 내 지도